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숨어 있는 돈 환급 방법

by 저너 2021. 1. 23.
반응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직 까지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

포인트를 환급 못 받으신 분이 있으신가요??

 

 

사실 접니다. ㅋㅋㅋ

 

 

 

오늘 드디어 알게 되었네요.

 

 

카드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저는 별 기대 

안했는데 무려 5000원이나 포인트가 있네요!

 

 

모두 다 현금으로 바꿔서 로또 샀네요 ㅎㅎ

 

 

 

숨겨진 카드 포인트를 찾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오세요~ 팔로미~~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1. 검색포털사이트에서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검색

*여신금융협회 불법적인 사이트 아니에요

 

 

 

 

 

 

 

 

2.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을 클릭 

통합조회&계좌입금 클릭

 

 

 

 

3. 개인정보 동의 클릭

 

 

 

 

4. 공인인증서, 아이핀, 휴대폰인증 셋 중 하나를 택해서 인증

 

 

 

 

 

5. 위임장 동의

 

 

 

 

6. 주민등록 번호 뒷자리를 입력하면 끝!

 

 

 

 

 

7. 카드 포인트 계좌 입금을 클릭!

 

 

 

 

 

 

 

 

8. 자신의 계좌 번호를 입력 후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기

 

 

엥?? 이렇게 간단하다구요?

네 맞습니다 엄청 간다하죠

 

 

저도 이렇게 숨은 5000천원을 찾았네요

 

여러분들도 숨은 포인트를 찾아 현금으로 바꾸세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포스팅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