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배당정보

효성티앤씨 배당금(배당금, 기준일, 배당일)

by 저너 2022. 3. 11.
반응형

효성티앤씨의 사업부문은 섬유 부문과 무역 등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섬유 부문의 주요 제품은 스판덱스, 나일론원사, 폴리에스터원사, PTMG 등 입니다. 무역 등 부문의 주요 사업내용은 철강 및 화학제품의 Trading이며, 그 외 주요 제품으로는 NF3, 타이어보강재 등이 있습니다. 배당금은 1년에 한번 연말배당금을 주고 있습니다. 효성티앤씨의 배당금액, 배당 기준일, 지급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효성티앤씨 배당금

효성티앤씨는 우선주가 없이 보통주만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효성티앤씨기업의 주식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의결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의 1주당 배당금은 5만원으로 시가배당율은 9.3%에 해당합니다. 높은 배당금으로 많은 투자자들에게 배당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들 중 하나입니다. 특히 2021년도는 스판덱스의 판매량 급증으로 매우 좋은 실적을 보여줬기 때문에 배당을 많이 해줬습니다.

 

 

 

휠라홀딩스 배당금, 기준일, 지급일 포스팅

 

휠라홀딩스 배당금(배당금, 기준일, 배당일)

휠라홀딩스는 의류, 신발 브랜드로 잘 알려진 기업입니다. 당사는 패션 사업을 중심으로 하여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업체로, FILA 와 Acushnet 두 브랜드를 사업의 근간으로 하여 사업을 하고 있습

moviereview1.tistory.com

 

 

 

2. 효성티앤씨 배당금 기준일

 

 

 

 

효성티앤씨의 연말 배당을 받기 위한 기준일은 2021년 12월31일까지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12월 31일은 주식장이 열리지 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30일까지 주식을 보유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주식을 매수 하면 바로 계좌에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3일 있다가 들어오는 것이기 때문에 최소한 3일전에 효성티앤씨 주식을 매수 하여야합니다. 2021년 12월 28일 29일에 효성티앤씨 주식을 매수하여야 연말 배당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적 좋은 종목 무료 받기

 

 

 

 

 

 

3. 효성티앤씨 배당금 배당일

"상법 제 664조의2에 의거, 주주총회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지급 예정임" 

 

 

 

 

공시에 보시면 3월 29일날 주주총회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기업평가 배당금은 3월17일~4월17일 사이에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달을 어떻게 참나요 ㅠㅠ 조금 더 자세히 배당 지급일을 알 수 없을까요?? 네 알 수 있습니다 ㅎㅎ

바로 과거에 배당지급일을 보면 올해의 배당 지급 날짜도 어름잡아 짐작 할 수 있습니다. 

 

 

최근 3년간의 배당금 지급일을 보시면 연말배당금은 4월2일, 3월 24일, 4월 3일 올해도 이때쯤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짐작이 됩니다. 다른 기업들과 비교했을때 상당히 빨리 배당금을 입금해주고 있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sevenminutes.tistory.com/289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현명한 절세 방법 2가지, 테슬라, 애플

해외주식 주식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국내 주식 뿐 아니라 해외주식(미국,중국,대만)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국내의 경우 아직 전쟁중인 나라로 아무리 좋은 기업이라도 불안요소로 인해서

sevenminute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