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송가인 '화류춘몽' 수익금 전액기부

by 저너 2020. 2. 27.
반응형

송가인 화류춘몽 듣기 https://youtu.be/hg2-3vdo2xI

위에 링크를 누르시면 '화류춘몽' 노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트롯으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씨가 '화류춘몽' 리메이크곡 수익을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했다는 소식입니다. 송가인씨는 앞서 2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고(故) 이화자씨의 '화류춘몽' 리메이크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고(故) 이화자씨는 1915년도에 출생했으며 평양 기생출신입니다. 16세의 어린 나이에 가수로 데뷔하여 후에 민요의 여왕이라는 자리를 차지하였습니다. 17세 때 폴리돌에서 처녀 취입을 시작했습니다. "어머님 전상서"로 각광은 받았으며, 대중에 영합하는 성대로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히트곡으로는 "초립동"·"꼴망태 목동"·"화류춘몽"() 등이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씨 뿐만 아니라 박서준, 이영애, 장성규, 강호동, 유재석, 김우빈, 이병헌등 많은 연예인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기부를 하였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의 선행이 대한민국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앞서 송가인은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에서 처음으로 이화자씨의 화류춘몽을 노래 했는데요. 많은 팬들이 음원으로 발매를 해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이에 송가인씨측은 화류춘몽을 음원으로 발매하며 팬들의 요청에 화답했습니다. 송가인씨가 화류춘몽의 모든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하였습니다. 화류춘몽의 노래를 많이 들으면 더 많은 기부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송가인씨는 인지도도 더 오르고 좋은 일도 하고 일석이조인 것 같습니다. 저희들이 직접적으로 코로나19에 기부를 할 수는 없지만 화류춘몽 노래를 듣는 것도 간접적이나마 코로나19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