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배당정보

쌍용양회 1분기 배당금, 지급일, 기준일

by 저너 2020.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남자 저넙니다. 얼마 전 한국 상장 기업들 중 분기 배당을 해주는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https://moviereview1.tistory.com/108

 

분기 배당을 주는 한국 기업들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남자 저넙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시작된지 어느덧 4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이제 1분기가 끝나고 2분기가 시작되었는데도, 코로나는 커녕 경기가 나아질 생각을 안합니다...

moviereview1.tistory.com

 

 

오늘은 분기 배당을 해주는 기업들 중 쌍용양회 1분기 배당금, 배당 지급일, 배당 기준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양회 1분기 배당금

 

 

 

 

 

 

쌍용양회의 1분기 배당금은 2019년 1분기 보다 10원이 더 오른 110원을 배당하기러 결정했습니다. 보통주의 경우 2.4%의 배당율이고 우선주의 경우 1.5% 가까운 배당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매 분기 마다 배당을 주기 때문에 보통주의 경우

1년 동안 8~9%의 배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쌍용양회 1분기 배당금 지급일

 

공시에도 나와 있듯이 쌍용양회의 1분기 배당금 지급일은 5월7일입니다!!

 

 

쌍용양회의 기업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https://moviereview1.tistory.com/113

 

쌍용양회 주가, 재무제표, 전망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남자 저넙니다. 오늘은 쌍용양회 기업에 대해서 주가, 재무제표,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쌍용양회 어떤 기업일까? 쌍용양회는 1962년 설립되었었으며 시멘트사업, 석회석사..

moviereview1.tistory.com

 

 

 

쌍용양회 1분기 배당금 기준일

 

 

1분기 배당금이기 때문에 1분기가 끝나는 3월이 끝날때 까지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즉 3월 31일날 쌍용양회의 주식을 가지고 있어야 1분기 배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주식을 사면 바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영업일 기준 3일 뒤에 주식 계좌로 들어오기 때문에 최소한 27일에 쌍용양회의 주식을 가지고 있어야 배당을 받을 수 있답니다!!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당금 내역, 배당에 대한 세금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https://moviereview1.tistory.com/73

 

배당금 지급일은?(배당 세금, 배당 기준일)

안녕하세요. 저넙니다. 추위는 가고 파아란 새싹이 돋아나는 봄이 오고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4월달입니다. 배당을 받는 여러분들은 빨리 배당을 받기를 원할 것입니다. 저 또한 빨리 배당금을 받으면 좋겠네요!!..

moviereview1.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