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수익인증

4/28일 나의 주식 계좌 수익률 공개

by 저너 2020.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남자 저넙니다. 2017년 부터 투자 공부를  했으니 어느덧 3년이 다 되어 가네요.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군대에서 부터 조금씩 했었는데.. 아직 학생이다 보니 큰 종잣돈은 없어 100만원 정도의 소액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점점 불려나갈것입니다. 금융소득세를 내는 그날까지) 코로나 여파때도 수익률이 -20%까지 갔지만 지금은 거의 회복을 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제가 소액이 아니라 거액의 돈을 투자했으면 코로나 여파로 주식이 떨어졌을 때 과연 버틸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제 계좌를 까겠습니다!!

 

 

뚜둔

 

 

 

 

 

 

 

 

저는 7개의 개별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7개중 5개는 플러스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주식을 살때 타당한 이유가 없으면 사지 않습니다. 제가 이 주식을 사기전에 기업의 강점과 약점 기회 위기를 다 고려해서 사고 있습니다. 그래야 떨어지더라도 심리적으로 흔들리지 않고 버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보유한 기업들의 분석을 올리겠스니다. 투자에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독크린텍 정수기 필터 제조 업체! 한독크린텍 분석으 했을때 12000원이였는데..(현재 17000원) 그때 현금이 부족해 더 못산게 한이네요 ㅠㅠ 이래서 어느 정도 노동을 해서 꾸준한 현금을 벌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https://moviereview1.tistory.com/91

 

한독크린텍 정수기, 에어 필터 기업 (주가, 재무제표,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저넙니다. 오늘은 2019년 9월 5일 공모가 1만5천100원으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한독크린텍에 대해 분석하겠습니다. 한독크린텍은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정수기용 필터를 개발, 생산한느 기업니다...

moviereview1.tistory.com

 

 

 

 

 

 

 

 

한국기업평가 기업들의 신용등급을 매겨주는 기업! 배당주로 잘 알려진 기업입니닿ㅎ 이번에도 14%의 배당을 해줘서 조금 쏠쏠했습니다. 

https://moviereview1.tistory.com/44

 

배당금을 14.1%나 주는 회사

정말 오늘은 기분이 좋은날입니다. 오늘 제가 가지고 있는 기업의 배당금 공시가 나왔는데요. 배당금을 무려 8518원 현재 주가의 14.1%나 배당금을 준다고 합니다. 은행금리 1~2%인것을 생각하면 정말 어마어마한..

moviereview1.tistory.com

지누스는 제가 분석을 하지 않고 그냥 샀었습니다. 왜 샀을까요?? 저도 의문이네요.. 이렇게 무분별하게 사는 일이 없도록 노력해야할 것 같습니다. 조사를 했더라면 더 샀을 수도 있었겠네요.

 

진로발효 소주의 원료인 주정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이전에 손소독제로 올랐을때 팔고 24000원에 다시 매수한 기업입니다. https://moviereview1.tistory.com/36

 

진로발효 주가, 주식 전망

이미선 판사의 남편이 보여한 주식 중 한개인 진로발효 과연 이 주식은 어떤 주식일까?? 오늘은 소주의 원료 주정을 만드는 회사 진로발효(주식회사)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뭐하는 회사? 주정산업은..

moviereview1.tistory.com

 

 

 

 

 

 

 

 

휠라홀딩스 의류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https://moviereview1.tistory.com/110

 

휠라홀딩스 주가, 재무제표, 주가전망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남자 저넙니다. 오늘은 의류 브랜드 휠라홀딩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휠라는 오래된 기업이지만 몇년전 까지만 해도 옛날 옷이라는 느낌을 못 벗었습니다. 그러나 윤근창 사장..

moviereview1.tistory.com

마이너스 수익률

SK하이닉스 또한 공시 실적이 올라오고 2019년 4분기 보다 좋아 샀지만 알고보니 2019년 1분기에 비하면 마이너스 성장이였습니다. 이렇게 확실하지 않으면 승부를 걸지 마라는 교훈을 배웠습니다. 8만원에 이렇게 큰 교훈이면 싼 강의료인 것 같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가 분석을 할때까지만 해도 JYP엔터테인먼트의 성장에 대해서 확신이 있었지만 코로나가 계속 지속됨에 따라 불확실해지고 손절을 해야할지 고민하고 있는 주식입니다!

https://moviereview1.tistory.com/54

 

코로나 바이러스와 JYP엔터테이먼트 주식

안녕하세요. 아직까지 코로나 바이러스는 진전되지 않고 계속 확산되고있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코스피, 코스닥 주식시장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에 하락자에 많은 분들은 가지고 있는 주식을 매도 하셨을..

moviereview1.tistory.com

언제나 투자는 여러분의 몫입니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